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스타벅스 본아이에프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스타벅스 본아이에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산들애, 론칭 10주년 맞아 라인업 확장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의 조미 전문 브랜드 ‘산들애’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바뀐다. 최근 내추럴 지향 및 간편 트렌드에 부합하는 편의형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오는 2020년까지 산들애를 400억원대 내추럴 조미 대표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산들애를 오는 2020년까지 400억원대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계획 하에 올해 전방위적 마케팅을 펼친다.

◇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음료를 따뜻한 음료로 주문하면 LOVE 글씨가 새겨진 큐피트 모양의 스플래쉬 스틱을 음료 뚜껑 입구에 꽂아 제공하고, 영수증의 해당 음료명 옆에 하트 표시를 넣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본아이에프, 본매니아 18기 모집

본아이에프는 자사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건강한 서포터즈 본매니아 18기를 공식 이메일을 통해 25일까지 모집한다. 본아이에프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18기는 20세부터 27세까지 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유니본’ 9명과 30세부터 50세까지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한 ‘미즈본’ 1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 죽이야기, 죽데이 진행

죽이야기가 2018년 죽으로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의 2018년 연중 이벤트인 죽데이를 오는 8일 진행한다. 2월 죽데이는 ‘나의 건강 팔(8)자에 맞는 죽은?’ 이라는 설문 주제로 죽이야기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설문을 진행한다. 전국 죽이야기 매장에서 핸드폰으로 큐알(QR)코드를 스캔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 CJ프레시웨이, 산지 계약재배 확대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산지 계약재배를 확대해 제주산 대파와 양배추를 전국에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는 제주도 성산일출봉농협과 손잡고 서귀포시 성산읍 일대 농가의 대파 600톤, 양배추 300톤을 수매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월동무(6000톤)에 이어 대파, 양배추로 품목을 늘려 계약재배를 확대 운영한다.

◇ KFC, 하이 에그베이컨버거 세트업 이벤트 진행

KFC가 ‘하이 에그베이컨버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19일까지 ‘하이 에그베이컨버거 세트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KFC 고객들은 ‘하이 에그베이컨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후렌치후라이와 음료까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몰 특별포장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KGC인삼공사는 ‘정관장몰’에서 설을 앞두고 선물용 제품 56종을 고급 보자기 포장으로 배송하는 ‘특별포장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 ‘다보록’ 23종을 비롯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정관장 홍삼정’, ‘화애락’ 및 ‘굿베이스’ 등 인기제품 구매 시 고급 보자기로 수작업 포장하며 제품별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 남양유업, 목장에 라이브케어 도입

SK텔레콤은 남양유업, 유라이크코리아와 협력을 맺고 IoT 가축 관리서비스 ‘라이브케어(Live Care)’를 남양유업 목장에 도입한다. 국내 최초 경구 투여 동물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한 ‘라이브케어’는 소의 첫 번째 위에 IoT 통신 모듈을 탑재한 바이오캡슐을 투입해, 소의 체온을 상시 모니터링해 소의 질병 징후와 수정 적기 예측, 분만 징후 파악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 풀무원, 국내 나또 시장 3년만에 300억 돌파

2014년 100억원 규모였던 국내 나또시장이 최근 웰빙 트렌드에 힘입어 3년만에 300억원을 넘어섰다. 풀무원식품은 지난해 홈쇼핑 매출 41억원 포함, 총 263억원 나또 매출을 올리며 시장점유율 81%를 기록했다. 풀무원 나또 성장 덕분에 국내 나또시장 규모 역시 325억원으로 증가, 2014년 100억원 돌파 후 3년만에 300억원을 넘어선 것이다.

◇ 도미노피자, 메가위크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일주일동안 모든 피자에 40% 할인을 선사하는 ‘메가위크(Mega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해 들어 처음으로 실시하는 ‘메가위크 프로모션’은 2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동안 온라인 및 전화 주문 시에도 모든 피자가 40% 할인되는 등 할인혜택을 강화해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