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하이트진로 농심 CJ푸드빌 外

공유
1

[신제품] 하이트진로 농심 CJ푸드빌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타라파카 출시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칠레의 프리미엄 와인 ‘타라파카(Tarapaca)’를 출시한다. 타라파카는 칠레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와인들의 산지인 마이포 지역에 1874년 설립된 와이너리다. 설립 2년만인 1875년 산티아고 국제박람회 은상을 시작으로 2017 올해의 칠레 와인 시상식(AWoCa) 더블 금메달를 수상하는 등 칠레에서 가장 많은 수상을 받은 곳 중 하나이다.

◇ 농심, 멕시카나와 오징어짬뽕 치킨 개발

오징어짬뽕의 얼큰한 맛을 치킨으로도 느낄 수 있다. 농심은 5일,멕시카나와 함께 ‘오징어짬뽕 치킨’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오징어짬뽕 치킨은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의 매력을 치킨에 적용한 것으로 오징어볼이 들어 있어 먹는 재미를 더한 메뉴다. 멕시카나에서 6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 CJ푸드빌 뚜레쥬르, 설 선물세트 64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반갑다 2018’을 주제로 설 선물세트 64종을 출시한다. 이번 뚜레쥬르 설 선물은 명절 선물 시 가장 중시하는 ‘가격’과 ‘정성’에 초점을 두고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간소화된 선물 트렌드에 맞춰 주요 품목을 1~2만원대로 선보이고, 80% 이상은 1만원대 제품으로 구성했다.

◇ 롯데주류, 다양한 선물세트 선봬

롯데주류가 2018년 설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차례주 ‘백화수복’, 고급 수제 청주 ‘설화’ 등 전통주 선물세트를 비롯해 위스키, 와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에 드리는 분의 정성과 풍성한 마음을 담을 수 있도록 주종별, 가격별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BAT코리아, 던힐 파인컷 스위치 출시

BAT 코리아가 튜브필터와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던힐 파인컷 스위치(Dunhill Fine Cut Switch)’를 출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된 ‘던힐 파인컷 스위치’는 제품 본연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극대화하는 튜브 필터를 장착한 제품으로, 필터 내 캡슐을 터뜨린 후에는 입안 가득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 코카-콜라,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기념하며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것은 물론,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며 피겨스케이팅, 스노보드 등 동계스포츠를 짜릿하게 즐기는 폴라베어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