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희사이버대학교, ‘2018 고객감동·국가경쟁력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교육 부문 대상 수상

공유
0

경희사이버대학교, ‘2018 고객감동·국가경쟁력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교육 부문 대상 수상

온라인 교육 분야 발전과 가치 향상에 기여한 공 인정받아 대상 영예 안아

 2018 고객감동·국가경쟁력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경희사이버대학교(학교를 대표해 상을 수상한 윤병국 부총장, 윗줄 왼쪽에서 네 번째) 사진=경희사이버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018 고객감동·국가경쟁력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경희사이버대학교(학교를 대표해 상을 수상한 윤병국 부총장, 윗줄 왼쪽에서 네 번째) 사진=경희사이버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경희의 온라인 캠퍼스’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가 지난 달 30일 서울시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8 고객감동·국가경쟁력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의 주최로 진행되고 있는 ‘고객감동·국가경쟁력브랜드 대상’은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한 인물·기업·기관 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우수한 교육시스템과 인프라를 보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음은 물론, 대학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는 경희사이버대는 관련 분야 발전과 가치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온라인 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해 대표로 상을 수상한 윤병국 부총장은 “상을 수상해 기쁘다. 경희의 4개 캠퍼스 중 하나인 경희사이버대는 경희대 후마니타스칼리지와 연계한 교양교육, 경희대와의 학점 교류 등 실질적으로 연계·협력한 융합교육이 이뤄진다. 이 밖에도 국내 사이버대 최대 규모의 온라인 강의 제작 스튜디오에서 강의를 100% 자체 제작하며, 자유로운 캠퍼스 및 도서관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오늘의 수상은 이러한 경희사이버대의 장점이 나타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서 경희사이버대는 한국능률협회와 교육부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인정받기도 했다. 앞으로도 우리 대학은 국내 최고의 사이버대학으로서 대학의 책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0일까지 1차 모집 결원에 한해 2018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졸업 시 이들에게는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를 수여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예비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시네마 데이트’와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도 오는 6일과 10일에 각각 예정돼 있다. 경희사이버대 입학을 앞두거나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 신청과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02-959-0000)를 통해 가능하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