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사전예약 시작

공유
0

넷마블,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사전예약 시작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의 정식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2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의 정식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2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의 정식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2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피싱스트라이크는 물고기 수집, 앵글러(낚시꾼)의 성장, 스킬 및 장비 강화, 물고기와의 전투 등의 요소를 결합한 낚시게임이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위메이드 플러스가 개발했다.
이 게임은 수중화면을 지원해 물속에서 물고기를 직접 선택하여 낚을 수 있다. 30여 개의 앵글러(낚시꾼)가 고유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은 “전세계 유명 낚시 지역과 서식 어종을 실사형 고품질 그래픽으로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용자는 수집한 물고기를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기술이 적용된 아쿠아리움에 넣어두고 감상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고급 보트, 우든 라운딩 낚시셋트, 플래티넘 럭키박스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장비를 지급한다.

‘피싱스트라이크’는 2월 중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앱 오픈 마켓에 출시할 예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