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접속 불량, 패치 뒤에 배그 서버가 항상 겪는 일?

공유
0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접속 불량, 패치 뒤에 배그 서버가 항상 겪는 일?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서버가 2일 접속이 잘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오후 4시 25분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게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를 발생하고, 문제점 해결을 위한 원인 파악 및 복구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서버가 2일 접속이 잘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오후 4시 25분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게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를 발생하고, 문제점 해결을 위한 원인 파악 및 복구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서버가 2일 접속이 잘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에서는 오후 12시 49분께 “리더보드 전적 갱신이 안되고 있는 문제에 대해 확인”했다고 밝혔다. 대응이 완료되면 누락된 경기 결과를 리더보드에 반영하고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조치를 약속했다.

유저들은 배틀그라운드 게임 접속이 원활하지 않는 현상을 겪었다. 커뮤니티에서는 배틀그라운드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나면 항상 게임 접속이 잘 되지 않는다는 등의 불만이 올라왔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1일 4차 패치를 위한 점검을 진행했다.

오후 4시 25분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게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문제를 발생하고, 문제점 해결을 위한 원인 파악 및 복구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유저들은 “접속 안돼서 미칠 것 같아요(배*****)”, “무한로딩 창모드해도 계속 그러는구만 무슨(fa*******)” 등의 불만을 올리며 답답함을 표시하고 있다. “리더보드 이딴거 신경 안쓰니까 걍 겜만 원활하게 잘 돌아가게 패치 해줬으면(lig*****)”라는 반응도 보였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