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코오롱FnC 제이에스티나 外

공유
1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코오롱FnC 제이에스티나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강릉 올림픽파크 내 ‘노스페이스 빌리지’ 오픈

사진=노스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강릉 올림픽파크 내에 ‘노스페이스 빌리지(TNF VILLAGE)’를 오픈하고,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한다. 노스페이스 빌리지는 810m²(약 245평) 규모로 노스페이스 팝업 매장을 비롯해 휴식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텐트존 및 캠프파이어존 등으로 구성된다.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이전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뮤지엄 컨셉트로 꾸며 리뉴얼, 이전 오픈했다. ‘슈 뮤지엄 바이 슈콤마보니’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히 구매와 판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고객들에게 슈콤마보니가 가진 여성 슈즈의 철학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좀 더 머무를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하고자 기획되었다.

◇ 제이에스티나, 새 뮤즈 김태리 발탁

제이에스티나는 2018년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김태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DEAR ME,(디어 미)’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함께 하는 김태리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담았다. 김태리는 다양한 컨셉을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는 후문이다.

◇ ABC마트, 누오보 모델 아이린 재계약 체결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가수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누오보는 아이린이 자사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는 등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것으로 평가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이린은 2년 연속 누오보를 대표해 제품 화보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