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샘표 국순당 매일유업 外

공유
0

[신제품] 샘표 국순당 매일유업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샘표,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사진=샘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샘표 제공

샘표가 실속과 가치를 동시에 선물할 수 있는 2018년 설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샘표는 심리적 만족감을 제공하는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받는 사람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추고 설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주방 필수 제품 위주로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

◇ 국순당, 우리 술 선물세트 선봬

국순당이 설을 맞이하여 명절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 및 국순당 프리미엄 선물세트, 고구마 증류소주 ‘려’세트와 법고창신 선물세트 등 고마운 분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좋은 품격과 실속있는 우리 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차례전용 술 ‘예담’은 명절 차례상에 꼭 필요한 술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명절 최고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 매일유업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 출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공방 장인의 정성과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는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담아내려는 상하농원의 철학을 바탕으로 공방 장인이 정성껏 만든 햄, 과일, 발효 수제 공방제품들과 진(眞) 간장게장 세트를 기반해 총 19종을 선보였다.

◇ 버거킹, 시즌 한정 1인 세트 킹박스 선봬

버거킹이 즐거운 겨울 축제로 가득한 2월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즌 한정 1인 세트 킹박스(King Box)를 선보인다. 5일부터 25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킹박스는 다가올 구정 연휴와 세계적인 겨울 축제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된 기간 한정 메뉴로, 와퍼주니어박스, 불고기와퍼주니어박스, 롱치킨박스, 스낵박스 총 4종 구성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