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미스터피자 놀부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미스터피자 놀부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아이유 4년 연속 참이슬 모델 발탁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아이유를 4년 연속 참이슬 모델로 발탁했다. 하이트진로는 가수 아이유와 참이슬 브랜드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지난 2014년 말 모델 계약을 맺은 후 4년째 활동하게 되는 소주 브랜드 최장수 모델이 됐다.

◇ 미스터피자, 골드엣지 프로모션 진행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승리를 향한 국민적 염원을 담아 프리미엄피자 ‘골드엣지 Up&F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1일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프리미엄피자 5종에 대해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하면 1.6배 큰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 주고, 콜라 1.25L를 무료로 제공한다. 내점 고객에게는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콜라 1잔을 무료(2회 리필 가능)로 제공한다.

◇ 놀부, 영화 흥부 이벤트 진행

놀부가 자사의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놀부부대찌개와 다음달 개봉예정인 영화 ‘흥부’의 제휴 프로모션인 ‘영화 ‘흥부’ X 놀부 영수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4일 개봉예정인 영화 ‘흥부’와 콜라보로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통핑세트 또는 놀부보쌈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흥부’ 예매권, 놀부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한국피자헛, 현대카드 결제 반값 할인 프로모션

한국피자헛은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뉴를 반값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로 50% 차감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로, ‘더블박스’, ‘피자페스티벌’, ‘더맛있는피자’, ‘사이드박스’를 제외한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1일부터 두 달 간 진행된다.

◇ 롯데제과, 가나 누적 매출액 1조 돌파

롯데제과 ‘가나’ 초콜릿의 누적 매출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 ‘가나’ 초콜릿은 1975년 3월 첫 시판 때부터 현재까지 약 43년간 판매된 매출이 1조 50억원을 기록했다. ‘가나’가 거둔 매출 실적을 개수로 환산하면 약 57억갑에 달한다. 제품 출시이래 매초마다 4개 이상 팔린 셈이다. 이를 일렬로 늘어놓으면 지구 둘레를 약 21바퀴 돌 수 있다.

◇ 동원시스템즈,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 수상

동원시스템즈가 1일, 한국마케팅학회에서 주최하는 제25회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을 수상했다. 동원시스템즈는 지속적인 사업다각화와 신시장 진출, 중앙기술연구소를 통한 신소재∙신기술 개발, 글로벌경영 성과 등을 인정받아 ‘기술혁신과 B2B 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 세븐스프링스,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스프링스는 2018년 졸업생을 포함한 2인이 방문할 경우 1인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진행한다.

◇ KT&G, 사상 최대 실적 기록

KT&G의 지난해 해외 매출이 1조 482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이는 수출 및 해외법인 연결 기준으로, 2016년의 해외 매출액 9414억 원을 훌쩍 넘어선 수치이다. 지난해 해외 판매량도 수출량과 해외법인 판매량을 합산해 554억 개비를 돌파하며, 2016년의 487억 개비를 추월한 역대 최고 수량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