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출시…‘여심 저격’ 나선다

공유
0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출시…‘여심 저격’ 나선다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31일 정식 출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31일 정식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31일 정식 출시했다.

앙상블 스타즈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가 유닛 별 멤버들을 수집하고 구성해 나만의 아이돌 팀을 만들어 성장 시키는 방식이다.
앙살블 스타즈는 남성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여성향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앙상블 스타즈 사전 예약 시작 한 달여 만에 예약자 130만 명을 달성해 100만 달성 공약 경품이었던 ‘신규 4성 카드’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앙상블 스타즈 브랜드 페이지 응원하기’ 이벤트와 SNS 공유하기 이벤트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앙상블 스타즈’ 이모티콘을 제작하여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브랜드 페이지에서 캐릭터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웹툰을 차례로 공개한다.

게임 출시 후 30명의 아이돌들의 다양한 면을 살펴볼 수 있는 시나리오 추가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