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SPC그룹 BAT코리아 해태 外

공유
0

[신제품] SPC그룹 BAT코리아 해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SPC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7종 출시

사진=SPC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PC그룹 제공

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상큼한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7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음료 7종은 ‘아보카도 딸기 주스’, ‘딸기 멜랑쥬(Iced/Hot)’, ‘딸기 요거트’, ‘생(生) 딸기 우유’, ‘딸기 말차 라떼’, ‘딸기 에너지 보울’, ‘생딸기 주스’로 항산화, 다이어트,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딸기를 주 재료로 사용했다.

◇ BAT코리아, 글로 폴러 에디션 출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가 오늘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최초 한정판 ‘글로 폴러 에디션(Polar Edition)’을 출시한다. ‘글로 폴러 에디션’은 새하얀 겨울의 감성을 담은 겨울 시즌 스페셜 에디션이다. 포근하고 귀여운 북극곰을 연상시키는 흰색 바탕에 검은색 버튼으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을 매트(matt)하게 표현하여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해태 빨라쪼 델 프레도, 블렌딩티 3종 출시

빨라쪼 델 프레도가 과일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블렌딩티 3종을 선보였다. 그 주인공은 망고히비스커스 애플레몬 유자레몬이다. 한가지 재료만 사용하는 싱글티 보다 맛이 더 깊고 진한 것이 특징이다. 2개 과일을 조합해 달콤한 맛과 상큼한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따뜻하게 먹어도, 차게 먹어도 특유의 맛과 향이 그대로여서 4계절 내내 즐기기도 좋다.

◇ 하림, 토종닭 통다리 백숙 출시

하림이 쫄깃하고 고소한 국내산 토종닭의 닭다리와 진한 육수의 깊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토종닭 통다리 백숙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림이 정성껏 키운 국내산 토종닭 중에서도 닭다리 부위만 사용해 든든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수삼, 생강, 야채 등으로 우려낸 진한 육수에 토종닭의 통다리 한 쪽을 통으로 넣고 끓여 먹음직스럽다.

◇ SPC삼립, 그릭슈바인 선물세트 18종 출시

SPC삼립의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그릭슈바인 선물세트’ 18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릭슈바인의 캔햄은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