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저가항공 이야기] 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공유
1

[저가항공 이야기] 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사진=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 시행


티웨이항공이 알바생들을 위한 특별한 격려에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알바천국과 함께 오는 30일부터 2월 21일까지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알바 중인 본인의 사진과 티웨이항공을 상징하는 'T'자 포즈 사진을 '#알바천국#티웨이항공#알바생도여행가즈아'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총 8명을 추첨해 티웨이항공의 일본 노선 왕복 티켓 1매와 여행지원금 2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3일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알바천국 홈페이지에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와의 사연을 올리면, 1명을 선정해 티웨이항공의 일본 노선 왕복 티켓 2매와 여행 지원금 40만원을 제공한다. 특히 해당 이벤트에 당첨 후 여행을 떠날 때 둘만의 여행 동영상을 제작,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KKday’와 함께하는 여행에 필요한 모든 할인 이벤트 진행

이스타항공이 여행플랫폼 전문업체인 ‘KKday’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고객이면 29일부터 2월 11일까지 ‘KKday’에서 제공하는 공항 픽업부터 와이파이, 각종 체험과 투어까지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이스타항공의 운항 노선인 일본, 대만, 홍콩,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지역별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할인 상품으로는 일본 전지역 무제한 4G LTE 포켓 와이파이 10% 할인, 대만 버스 투어 10% 할인, 다낭 호텔 픽업·샌딩 10% 할인, 대만 전지역 무제한 4G LTE 포켓 와이파이 20% 할인, 방콕 아유타야 사원투어 20% 할인, 코타키나발루 카와카와 강 반딧불 크루즈 투어 20% 할인 등이다. 이용 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