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셀떡, 설 맞아 웰빙 떡국 떡 2종 특별세트 출시… 한정수량 할인판매

공유
0

아셀떡, 설 맞아 웰빙 떡국 떡 2종 특별세트 출시… 한정수량 할인판매

사진=아셀떡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셀떡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아셀떡은 설 기념 특별 선물세트로 웰빙 떡국 떡 2종을 특별 선물세트로 선보이고, 최근 출시한 신제품 끝판 떡국과 끝판 떡볶이 10개 팩과 20개 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아셀떡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수량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셀떡이 이번에 설 기념 특별기획 상품으로 선보이는 ‘웰빙 삼색 떡국 떡’은 건강에 좋은 곰취, 치자, 현미로 만든 최고의 웰빙 떡국 떡이며, ‘웰빙 인삼 떡국 떡’은 포천의 특산품 6년근 개성인삼 수삼을 통째로 넣은 웰빙 떡국 떡이다.
웰빙 삼색 떡국 떡은 곰취, 치자, 현미로 만든 떡국 떡을 각각 600그램씩 포장한 1.8kg짜리 2개가 1팩으로 구성되어, 총 3.6kg에 택배비 포함 4만원이다. 웰빙 인삼 떡국 떡은 1kg씩 포장된 떡국 떡 4개가 1팩으로 구성되며, 총 4kg에 택배비 포함 4만원에 판매된다.‘웰빙 삼색 떡국 떡’과 ‘웰빙 인삼 떡국 떡’은 2018년을 기념해 총 2018세트만 한정 생산 판매된다.

아셀떡은 전통식품의 세계화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불 없이 찬물만 부어 언제 어디서나 즉석에서 10 여 분 만에 뜨겁게 끓여 먹을 수 있는 신제품 ‘끝판 떡국’과 ‘끝판 떡볶이’를 특별 할인 선물세트로 한정 판매한다.

아셀떡의 마케팅과 판매를 총괄하는 코윈스의 심현도 대표는 “웰빙 떡국 떡의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지겠지만, 기존의 떡국 떡과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드셔보시면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끝판 떡국과 끝판 떡볶이는 설 아침에 차례를 지내지 않아 해돋이를 감상하러 여행을 떠나거나 등산을 가거나 혹은 낚시나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는 준비를 해 가면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아셀떡의 김명진 대표는 “2018년 설 아침에 건강에 좋은 웰빙 떡국 떡을 드시고, 모두 힘차게 한 해를 시작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