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동원에프앤비 초록마을 본아이에프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동원에프앤비 초록마을 본아이에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원에프앤비 동원몰, 2018 설 선물대전 진행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쇼핑몰, 동원몰이 설날을 맞아 ‘2018 설 선물대전’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 초록마을, 설 선물세트 내달 15일까지 판매
초록마을은 무술년 설을 맞이하여 정성스럽게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다음달 15일까지 판매한다. 초록마을은 품질과 실속을 모두 갖춘 다양한 선물세트를 기획하였고, 특히 유기농 선물세트를 알차게 준비했다. 아울러 초록마을은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본아이에프 본설렁탕, 설날 선물세트 출시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이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다음달 8일까지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설렁탕 선물세트를 기존 가격에서 25% 할인된 전국 최저가에 판매하며, 선물 포장과 무료배송의 혜택도 제공한다.

◇ 버거킹, 10년전 가격 판매 프로모션

버거킹이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 세트와 불고기와퍼 세트를 10년 전 가격인 5700원에 판매한다.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버거 와퍼는 100% 순 쇠고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조화를 이루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버거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