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베스파 '킹스레이드', PVP 방송 시스템 업데이트

공유
0

베스파 '킹스레이드', PVP 방송 시스템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PVP 방송 시스템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PVP 방송 시스템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PVP 방송 시스템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방송 시스템은 유저들간의 자웅을 겨루는 결투장 '승리의 리그'에서 개설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전투를 공개하는 '방송'과 다른 유저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관전' 모드로 구성됐다.
방송을 시작하면 플레이 화면이 공개되고 채팅창이 개설되며, 관리를 통해 방송에 다른 유저들을 초대 또는 퇴장 시킬 수 있다. 관전모드 에서는 자신이 시청중인 방송을 친구들에게 추천 및 초대 할 수 있으며, 자주 시청하는 방송을 즐겨찾기로 등록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해 맞이 2차 세계 의상 코스튬과 함께 영웅의 초월 시스템 개편, 영웅들의 밸런스 패치가 됐다.

새롭게 의상이 추가된 영웅은 아이샤, 루나, 메디아나, 닉스 등 총 8종으로 한복과 유카타, 치파오, 볼레로 등 '킹스레이드'가 진출한 여러 국가의 전통 의상으로 구성됐다.

영웅의 초월 시스템은 그 동안 단계에 따라 1개씩 습득 할 수 있었던 특성이 포인트 사용 방식으로 변경됐으며, 습득 할 수 있는 초월 특성도 확대 됐다. 단, 빛과 어둠 특성은 동시에 습득 할 수 없다.

'킹스레이드'는 새로운 영웅과 기존 영웅들의 능력을 조정하는 대대적인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다. 패치 대상 영웅은 총 38명으로, 영웅들의 고유 스킬이 추가 및 변경되었으며, 전용무기 특성과 마나 소모량 등도 조정됐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