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음원차트 올킬 '아이콘'…음원뿐 아니라 앨범도 관심 "팬들 위해 보너스 트랙도"

공유
0

음원차트 올킬 '아이콘'…음원뿐 아니라 앨범도 관심 "팬들 위해 보너스 트랙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콘’이 신곡 ‘사랑을 했다’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이미지 확대보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콘’이 신곡 ‘사랑을 했다’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콘’이 신곡 ‘사랑을 했다’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벅스뮤직 4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대활약에 아이콘의 음원뿐 아니라 앨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아이콘의 두 번째 앨범 ‘Return’은 8곡의 신곡을 포함 스페셜 보너스 트랙이 수록돼 팬들에게 기쁜 선물을 안긴 앨범이기도 하다. ‘사랑을 했다’는 이 앨범 타이틀 곡이며 이밖에도 다양한 곡들이 수록돼 있다.
‘사랑을 했다’와 함께 수록된 곡 목록은 ‘BEAUTIFUL’ ‘돗대’ ‘나쁜놈’ ‘BEST FRIEND’ ‘EVERYTHING’ ‘안아보자’ 잊지마요‘ 총 7곡이며, 이외 스페셜 보너스 트랙에는 ’시노시작‘ ’나를 사랑하지 않나요‘ ’JUST GO’ ‘LONG TIME NO SEE’ 4곡이 포함됐다.

이 앨범은 YG엔터테인먼트 샵에서 우리 돈 1만9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