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레드페이스 코오롱FnC 外

공유
0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레드페이스 코오롱FnC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사진=노스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포함된 주요 제품들에 골드 색상을 적용한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 레드페이스, 업계 불황 정면 돌파

레드페이스는 신상품 물량 및 유통망을 전년대비 대폭 확대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로 업계 불황을 정면 돌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정통성’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능성은 물론, 정통 아웃도어 시장에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존 고객층과 젊은 소비자층을 포섭하는 감각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 코오롱FnC 에피그램, 공유 스타일북 아이템 공모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공유’의 일상을 담아낸 공유X에피그램 스타일북에 들어갈 스웨트 셔츠 아이템 공모전을 25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한다. 에피그램의 공식 온라인몰 내 ‘공유의 스웨트 셔츠,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가지 스웨트 셔츠 중 마음에 드는 1개를 선택하면 된다.

◇ 금강제화, 헤리티지 론칭 20주년 맞이 할인 행사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헤리티지(HERITAGE)가 오는 26일부터 2월 4일까지 열흘간 론칭 20주년을 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헤리티지 세븐, 블랙 전 제품과 리갈 201D, 직수입 슈즈 등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헤리티지 일반 제품과 슈케어 용품, 컬렉션 의류 등 편집샵에서 운영하는 모든 제품도 할인을 품목에 해당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