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N엔터, ‘크루세이더퀘스트’와 함께하는 ‘하나땅’ 내한공연 개최

공유
0

NHN엔터, ‘크루세이더퀘스트’와 함께하는 ‘하나땅’ 내한공연 개최

NHN엔터테인먼트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 OST를 부른 일본 가수 ‘하나땅’이 오는 3월 3일 오후 5시 홍대 무브홀에서 내한공연을 연다.이미지 확대보기
NHN엔터테인먼트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 OST를 부른 일본 가수 ‘하나땅’이 오는 3월 3일 오후 5시 홍대 무브홀에서 내한공연을 연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NHN엔터테인먼트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 OST를 부른 일본 가수 ‘하나땅’이 오는 3월 3일 오후 5시 홍대 무브홀에서 내한공연을 연다.

이번 행사는 스퀘어뮤직이 주최하고 NHN엔터테인먼트와 로드컴플릿이 후원한다. 공연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예매 페이지는 1월 26일 저녁 8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하나땅’은 일본의 ‘니코니코동화’를 기반으로 활동한 가수(우타이테)다. 지난 2008년 데뷔한 이후 한국과 중국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따. 유투브 조회수 920만을 기록한 ‘자상무색(自傷無色)’과 710만의 '소나기(ニワカアメ)‘등이 인기곡이다.

하나땅은 지난 2016년 크루세이더퀘스트 OST ‘Knots Way’를 부른 바 있다.

하나땅 ‘니코니코동화’ 출신 프로듀서들의 오리지널 곡들과 Knots Way를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Knots Way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악곡을 해당 라이브 공연에서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