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휠라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外

공유
0

[패션 그거!] 휠라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휠라, 더보이즈 화보 공개

사진=휠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 제공

‘더보이즈(THE BOYZ)’가 화보 모델로 변신, 2018 신학기 백팩 트렌드를 제시했다. 휠라(FILA)는 더보이즈,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와 함께한 ‘2018 신학기 신스틸러(Scene Stealer)–Back to School’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 더보이즈가 함께한 화보는 23일 발행되는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2월호와 홈페이지, 휠라 공식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삼성물산패션 구호, 정은채 화보 공개
배우 정은채가 대표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의 선택을 받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2018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의 뮤즈로 배우 정은채를 발탁,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구호만의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구호는 올 봄여름 시즌 컨셉을 ‘산책(Stroll)’으로 잡았다.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도록 역동적인 컬러를 포인트로 디자인했다.

◇ 레드페이스, 정우성 2018 S/S 비하인드 컷 공개

레드페이스가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한 2018년 봄·여름 시즌 화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봄기운이 가득했던 이번 화보촬영 현장에서는 7년째 레드페이스의 전속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배우 정우성의 베테랑다운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정우성은 봄·여름의 분위기를 살린 아웃도어 화보 콘셉트에 맞게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강렬한 눈빛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 금강제화, 설 선물 제안

금강제화가 올해도 어김없이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만한 설 선물을 제안한다. 명절이면 가장 대표적으로 연령이나 취향 상관없이 상품권이 인기 있다. 특히 장기 불황과 경기침체로 인해 소비와 지출에 지친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수 있는 구두상품권이 호응을 얻고 있다.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50만 원 등 다양한 권종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