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캐나다-싱가폴에서 퍼즐게임 ‘스노우큐브’ 출시

공유
0

스마일게이트, 캐나다-싱가폴에서 퍼즐게임 ‘스노우큐브’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 하고 씨터스랩이 개발한 네모로직 퍼즐게임 ’스노우큐브’가 캐나다와 싱가폴에서 19일 소프트 런칭을 시작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 하고 씨터스랩이 개발한 네모로직 퍼즐게임 ’스노우큐브’가 캐나다와 싱가폴에서 19일 소프트 런칭을 시작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 하고 씨터스랩이 개발한 네모로직 퍼즐게임 ’스노우큐브’가 캐나다와 싱가폴에서 19일 소프트 런칭을 시작했다.

양사는 이번 소프트 런칭을 통해 글로벌시장에서 스노우큐브의 게임성을 검증받고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상반기 중 게임을 글로벌 정식 런칭을 할 계획이다. 캐나다와 싱가폴의 유저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지원하는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대만어 등 총 5가지이다.
스노우큐브는 국내에는 ‘네모로직’으로 ‘피크로스’ 형태의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각 칸 별로 제시된 숫자를 보고 빈칸의 숫자를 유추해 채워나가는 방식이다. 스노우큐브는 이를 3차원 퍼즐 형태로 확장하고 자신이 클리어 한 스테이지의 3D모델을 수집해 디오라마를 구성하는 등 수집요소를 더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