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百, 평창 스니커즈 판매 시작 “롱패딩 열풍 잇는다”

공유
0

롯데百, 평창 스니커즈 판매 시작 “롱패딩 열풍 잇는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백화점은 19일부터 백화점 및 아울렛 전점에서 ‘평창 스니커즈’ 를 방문 고객 대상으로 판매한다. 예약 고객 위주로 판매를 진행했던 것과는 달리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평창 스니커즈’는 지난 겨울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의 선풍적인 열기에 이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평창 스니커즈’는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10mm로 단위로 출시했다.
디자인은 신발 뒤축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를 새겨 넣었다. 가격은 1족에 5만원으로, 소가죽 소재의 다른 스니커즈보다 50~70% 저렴하다.

현재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및 아울렛 포함 56개 점포에서 ‘평창 스니커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비자(VISA)카드’ 및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하고 학생증을 소지한 고객은 10% 할인된 4만 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김재열 롯데백화점 평창라이선싱팀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염원을 담고, 많은 사람들이 관련 상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 평창 스니커즈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기획했다”며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평창 스니커즈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