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홈플러스, 갤러리아百, 한화호텔더플라자

공유
0

[이거 꼭 봐!] 홈플러스, 갤러리아百, 한화호텔더플라자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한화H&R 더 플라자, 설 명품 선물세트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2018년 ‘설 명품 선물세트’를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약 한달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호텔 셰프와 소믈리에, 플로리스트 등 호텔 내 전문가 집단이 직접 선택한 약 9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하여 고객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모든 육류는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당일 작업되고, 모든 상품은 호텔리어들이 직접 포장에서 배송까지 담당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또한 더 플라자만의 유니크한 특징을 상품으로 구성한 P컬렉션(P-Collection), 전통 종가의 장, 한과 세트,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의 베이커리 선물세트 등 10만원 이하 상품군도 구성되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모집

홈플러스가 18일부터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3월 2일부터 5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봄학기 강좌의 주제는 ‘감성’으로 다양한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우선 2018년에 주목 받고 있는 ‘소확행’, ‘워라밸’ 등의 트렌드를 반영한 와인, 인테리어, 건강 및 운동 관련 강좌 등을 개설했고, 4차 산업혁명과 개정된 교육과정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어린이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대표 강좌로는 문화센터 전 점에 성인발레 강좌 개설, 그룹 PT운동, 미리 체험해 보는 원데이 건강 클래스를 확대하고 어린이들의 예술 감성과 표현력을 길러주는 발레 강좌와 남아를 위한 only 발레리노 클래스도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2018 설 선물세트 소개

갤러리아백화점은 현재 시행하고 있는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1월 25일에 종료하고, 1월 26일부터 2월 14일까지(단 명품관은 1월 29일부터) 지점별 식품관마다 마련된 설 선물세트 행사장에서 본 판매를 시행한다. 올해 설 선물세트에서 10만원 한우선물세트 출시를 비롯하여, 5~10만원 가격대의 상품을 전년대비 45% 확대했다. 각 지역 최고의 품질로 진귀한 맛을 자랑하는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일례로 울진 금강송면 유기농 햇 원물로 70병만 한정 판매하는 ‘고메이494 유기농 참기름, 들기름’, 발효 숙성 막걸리를 먹이고 음악을 들려주는 등 독특한 방법으로 사육해 육향이 풍부한 ‘강진맥우’, 독도 새우 최고 품종인 ‘도화새우’, 국내 최저사육밀도 에서 무항생제로 길러낸 제주흑돼지 ’제주 흑돼지’ 선물세트 등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