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19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새해운세 애정운 연애운 사랑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월 19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새해운세 애정운 연애운 사랑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9일 금요일 신년운세


정신적인 안정을 이룬 뒤에 실행에 옮겨라. 성급하면 실패하니 이미지 쇄신에 최선을 다할 것. 강한 의욕은 행운을 보장하지만 귀인의 도움이 없으니 크게 성공운이 따르지 못함이다.


사업이나 생활에서 허세나 과장을 버리고 실속 있게 꾸려 나가는 것이 이상적이다. 발전의 조짐이 보이니 과감히 행동할 것. 사업 확장도 고려해 봄직하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다. 인정에 끌리면 금전운의 손실이 초래됨에 주의하라. 어떤 대가나 보답을 생각하지 말고 실행할 때 성과도 크며 급진전하게 된다.


헛된 욕심은 사업의 낭패를 불러들인다. 신중히 생각하고 능력껏 행동할 것. 단기적으로 이익도 보겠으나 정기적인 사업운의 철저한 계획과 숙고를 필요로 한다.

기반조성이 튼튼하여야 사업운이나 애정운에 차질이 없다. 변화운, 변동운에서 혁신적인 호운이 따른다. 악화된 사업들이 서서히 호전세를 이루며 이성간에 연애운, 사랑운에 기쁨이 예상된다.


이론보다는 실행에 치중하라. 단, 무리한 경쟁은 치명적인 실패를 낳게 함을 명심할 것. 중도에서 단념하는 것은 아까운 기회를 놓치고 마는 결과이니 끝까지 밀고 나가라.


오랜 신뢰관계에서 귀인의 도움이 따를 것이며 금전운이나 이성운 관계에서도 행운이 따른다. 단 동료의 배신이 우려되니 신중히 행동할 것. 확고한 주관과 판단이 필요.


차분히 의지를 관철시키도록 하라. 이웃의 도움도 필요하니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모든 일을 일단 자신의 책임으로 돌린다면 고통이나 물의가 없을 것이다.


중도에 포기하면 재생이 불가능하니 현실성을 고려하여 소신껏 행동하도록 할 것. 뜻밖의 이성운 문제로 구설수에 휘말린다. 여행, 출행은 불길하니 가급적 삼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전시 동구 중구 서구 유성구 대덕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