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 제주신라호텔, 켄싱턴제주호텔 外

공유
1

[그곳에 가면]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 제주신라호텔, 켄싱턴제주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제2회 아이모델 선발대회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2018년 제2회 아이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7세부터 13세까지 개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동영상 업로드 후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단, 사진은 1장만 접수 가능하며 업로드 시 #아쿠아플라넷일산, #아이모델선발대회 해시태그를 달아야 응모가 완료된다. 1월 31일까지 신청한 인원은 페이스북 좋아요 수와 댓글, 내부 심사 평가로 최종 3명 아이를 선발되어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연간이용권(2매 )뿐만 아니라 VIP투어 이용권, BIG3 이용권(4매), 홍보사진 촬영, 기트프샵 상품 등이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 ‘3대 패키지’가 뜬다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신라호텔이 3대 가족이 함께 하면 혜택이 커지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해피 3제너레이션 패키지’는 성인 4인과 소인 1이 투숙 가능한 객실 2개와 조식을 기본으로 예약 시, 최대 15% 저렴하다(동일 조건의 주말 패키지 가격 비교, 날짜별 가격 상이). 제주신라호텔은 부모님과, 부부, 아이들이 모두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2개를 기본으로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공통 혜택으로는 야외 온수풀 이용과 플로팅 시네마 관람, 일~목요일 투숙시에는 5인까지 투숙 중 1회 사우나 무료 입장(인원 추가시 1인 2만원 추가 지불), 저녁 8시부터 8시 20분까지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버블버블쇼 (2월까지 공연) 관람이 포함된다. 로얄 스위트를 이용할 경우 조식, 라운지 S 이용, 미니바 1회 무료 외에도 온수풀의 패밀리 카바나 3시간 이용, 캠핑 디너 성인 4인분 이용, 호텔 공항 픽업 & 센딩 서비스가 가능하다.

◇켄싱턴 제주 호텔, ‘슈퍼 설 홀리데이’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슈퍼 설 홀리데이’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설 연휴 기간인 2018년 2월 14일부터 18일까지로 하루에 선착순 5객실 예약 가능하다. ‘슈퍼 설 홀리데이’ 이벤트는 윈터 힐링, 윈터 핫 스파티, 주말 앤 여행, 포인포 키즈, 인조이 유어 저니 2018 패키지 등 총 5개의 호텔 패키지 중 2박 이상 투숙 시 10만원 상당 풀사이드 뷰 업그레이드와 1박당 최대 20% 할인이 제공된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에서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액티비티 체험,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 실내 사우나, 미니 바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한화리조트, 사이버회원-모바일앱 신년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리조트가 사이버회원과 모바일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중(일~목)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2월 28일까지 객실과 조식뷔페가 포함된 ‘조식 패키지’(2인 기준)를 13만7000원, 사우나 패키지(객실, 사우나 2인)를 12만7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겨울 방학을 맞아 객실과 아쿠아플라넷 제주(입장권, 오션아레나 공연, 마린사이언스 과학관)관람(2인)이 포함 된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13만9000원이다. 2월 27일까지 이용 가능. 또 오는 2월 18일까지 전국 한화리조트 로비에 비치 된 '소망 나무'에 새해 목표나 소망을 적어 걸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럭키 박스와 황금 강아지 한 돈을 증정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