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디오스타 김새롬, 이혼은 내 잘못…"많이 배웠다"

공유
0

비디오스타 김새롬, 이혼은 내 잘못…"많이 배웠다"

방송인 김새롬이 쉐프 이찬오와 이혼한 이유를 밝혔다. 사진=MBCevery1 비디오스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방송인 김새롬이 쉐프 이찬오와 이혼한 이유를 밝혔다. 사진=MBCevery1 비디오스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쉐프 이찬오와 이혼한 이유를 밝혔다.

김새롬은 16일 MBCevery1 예능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김새롬은 “솔직히 결혼을 성급하게 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단순히 사랑하는 것과 실제로 사는 것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고백했다. 과거 이찬오가 다른 여성들과 어울리는 모습이 찍힌 동영상, 그리고 이찬오 마약혐의 연루는 이혼사유가 아니라고도 전했다.

김새롬은 이혼 후 1년 동안 방송활동을 안 했다. 이에 대해 그는 “방송활동을 안 하면 불행할 줄 알았지만, 쉬면서 많은 걸 배웠고 행복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김새롬은 이혼이 자신 탓이라고 했다. 그는 20살 때 이혼하신 어머니를 떠올리며 “어머니가 혹시 당신 때문에 딸까지 이런 일을 겪는다고 생각하실까 봐 죄송했다”며 미안해 했다. 이어 “상황 탓, 남의 탓, 상대방 탓도 해봤다. 그러다 어느 순간 내 잘못이라는 걸 깨달았다”고 밝혔다.

한편 MBCevery1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