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돈꽃' 장혁x박세영, 이렇게 달달한데…애절 눈빛 현장 스틸

공유
0

'돈꽃' 장혁x박세영, 이렇게 달달한데…애절 눈빛 현장 스틸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강필주 역의 장혁이 나모현 역의 박세영을 향해 에틋한 눈빛을 보내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장혁 인스타그램(맨 위), money flower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강필주 역의 장혁이 나모현 역의 박세영을 향해 에틋한 눈빛을 보내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장혁 인스타그램(맨 위), money flower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돈꽃' 장혁이 첫사랑 박세영에게 애절한 눈빛을 보내는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장혁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략결혼 전말을 다 밝힌 뒤 허망한 눈물을 터트리는 나모현(박세영 분)을 향해 애틋한 눈빛을 보내는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장혁은 사랑하는 모현을 제 손으로 청아 그룹 장부천(장승조 분)에게 던져 것에 대해 자책하는 절절한 눈빛을 보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 장면에서 가슴 찡 했어요, 필주다. 아니 장은천, 토요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1시간이 1분 같은 드라마 등의 댓글로 환호했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돈꽃' 18회 엔딩에서는 강필주(장혁 분)가 장국환(이순재 분) 앞에 나타나 스스로 장손주 장은천임을 밝혀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매주 토요일 밤 8시 50분 2회 연속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