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구로, 롯데호텔서울, 쉐라톤그랜드인천 外

공유
2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구로, 롯데호텔서울, 쉐라톤그랜드인천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라스테이 구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이용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호텔 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가 야경이 멋진 21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무료 이용 혜택을 더한 '어반 라운지('Urban Loung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신라스테이 구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이다. 어반라운지 패키지를 이용하면 비용 추가 없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신라스테이 미니베어 1개로 구성되었다. 이용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며 요금은 요일별 상이하다.(10% 세금 별도)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2018 Happy New Year’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서울의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가 새해를 맞이하여 ‘2018 Happy New Ye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변신한 라세느에서는 지중해 건강식 후무스와 ‘라틴 파워푸드’인 멕시칸 요리, 아시아 3대 음식인 베트남 요리 등 이색적인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코너를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조리하는 라이브 쿠킹 개념인 '알 라 미뉴뜨(a la minute)'로 운영한다.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하여 ‘사냥개 레이블’이 시선을 사로잡는 와인 ‘레 디페제(Le Difese)’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탈리아 슈퍼 투스칸의 시초이자 최고급 와인 사시카이야를 만드는 테누타 산 귀도(Tenuta San Guido)의 와인을 정상가 11만원에서 할인된 6만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점심 뷔페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미지 확대보기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올 데이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는 풍성한 뷔페와 더불어 미국을 대표하는 피자 중 하나인 ‘고소한 시카고 딥 디쉬 피자’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깊은 그릇에 굽는다고 해서 이름 지어진 시카고 딥 디쉬 피자를 매일 아침 자연 숙성 방식으로 발효된 쫀득한 반죽과 홈메이드 치즈로 준비하며, 전통 토마토 비프 라구 피자, 바삭한 감자와 닭 가슴살 피자, 4종류의 치즈 피자, 새우크림과 시금치 피자 이렇게 4가지 스타일의 시카고 피자로 즐길 수 있다. 피스트 뷔페는 오는 2월 25일까지 점심, 저녁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주중 점심 3만9000원, 저녁 5만9000원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점심 5만9000원, 저녁 7만9000원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 日바 텐더 초청


이미지 확대보기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2018년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도쿄 ‘오크 도어 바’의 수석 바텐더 ‘세이람 아낙보’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일본의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그의 시그니처 칵테일들 뿐 아니라 더 팀버 하우스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칵테일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가격은 2만8000부터이다 (10%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더 팀버 하우스에서도 아낙보누의 아라시야마 투차를 주문 시 재료에 대한 퀴즈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설 선물 특선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로비라운지 & 델리’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1월 15일부터 2월 17일까지 설 선물 특선을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육류 및 수산물 세트, 다양한 고급 와인 세트부터 커피, 티 세트 및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소금 세트, 올리브오일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내산 한우 1++ 등급으로 구성된 명품 한우 세트와 호주 고급 청정우로 구성된 등심 스테이크, 실속 있는 갈비 세트 등이 고급 와인과 함께 구성되어 더욱 풍성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명품 한우와 프리미엄 와인 세트 80만원/ 특선 등심 스테이크와 와인 세트 45만원/ 특선 갈비와 와인 세트 30만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와인 디너


이미지 확대보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가 1월 24일, 르네상스의 발원지인 이태리 토스카나 지역의 카피네토 와인을 주제로 2018년 첫 번째 와인 디너 ‘위대한 토스카나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 이번 와인 디너는 2008년 와인 스펙테이터 100대 와인으로 선정된 바 있는 토스카나 지역의 대표 프리미엄 와이너리 ‘카피네토(Carpineto)’에서 생산된 와인을 중심으로 정하봉 수석 소믈리에가 직접 셀렉한 6가지 와인 페어링과 함께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의 풀코스 메뉴가 준비된다. ‘파밀리아 마로네 랑게 샤도네이(Famiglia Marrone Langhe Chardonnay 2013)’, ‘카피네토 비노 노빌레 디 몬탈치노(Carpineto, Vino Nobile di Montepulciano 2012)’ 등이다. 와인 디너의 가격은 15만 원 (1인·세금 및 봉사료 포함).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 스페셜 매뉴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에서는 제주 제철 특산물인 ‘레드향’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제주 시트러스 스페셜’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달콤한 레드향을 이용하여 칵테일, 주스, 빙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담백한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제주 제철과일 레드향과 새콤한 자몽을 듬뿍 올리고 제주산 꿀을 넣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레드향과 자몽의 알갱이와 달콤한 맛이 일품인 ‘허니 시트러스 빙수’, 신선한 레드향의 맛을 만끽할 수 있는 레드향 주스를 비롯하여 레드향 블랙티, 레드향 모히또, 레드향 칵테일 등이다. 가격은 1만9000원부터 3만4000원까지. 이용 시간은 오전8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그랜드 힐튼 서울, 골든 시리즈 패키지 2종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힐튼 서울은 골든 시리즈 패키지 2종을 론칭했다. ‘골든 러쉬 럭키백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골드 버블바 등 러쉬 베스트 아이템 3종으로 구성된 ‘골든 러쉬 럭키백’과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이다. 2333개 한정 판매로, 조기 매진될 수 있다. 가격은 17만3000원부터(성인 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 4가지 휴식을 제공하는 ‘골든 포레스트 패키지’도 선보인다. 2월 14일부터 19일까지 오직 6일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알파인 델리 1만원 상품권과 함께 객실에서의 1박,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등 이다. 본 구정 패키지 가격은 15만1000원부터이다.(성인 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