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음력 12월 월별운세] 1월17일~2월15일(음력 12월운세) 이달의 무료 점집 운세풀이​

공유
5

[금휘궁의 띠별 음력 12월 월별운세] 1월17일~2월15일(음력 12월운세) 이달의 무료 점집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음력 12월1일~12월30일(1월17일~2월15일) 이달의 운세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인정할 때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다. 새로운 발전의 계기를 마련할 중요한 계기임에 틀림이 없으니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하라. 승진운, 명예운, 문서운 대길운세.

48년생 깊은 이해력과 관찰력이 필요하다. 순간순간 마음은 변하나 현 상태를 유지함이 이롭다.

60년생 직접 나서는 것보다는 가까운 측근을 내보내는 것이 유익하다. 금전운, 재물운이 겸비될 시기.

72년생 성취욕이 강할수록 매사에 빠른 발전도 따른다. 언행의 일치로 보람을 느낄 일이 있겠다.

84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니 바쁜 가운데 목적을 이루는 계기가 조성된다. 사업운, 재물운이 안정권.


丑(소띠운세) 안정을 바탕으로 의욕을 갖고 행동하라. 외적인 부분보다는 내적인 부분에 치중하여 다져 나갈 때 오히려 빠른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 상대의 신뢰가 따르니 사업운, 금전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49년생 항상 주위와의 의논이 필요하며 생활도 개선이 필요한 때이다. 심리적인 갈등으로 허탈감이 따를 시기.

61년생 비교적 안정권에서 풍요롭게 진행되어 간다. 목적이나 계획은 귀인운의 도움으로 무난히 달성.

73년생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니 신념을 가지고 매진할 것. 직장운에는 명예와 승진운이 겸비된다.

85년생 능력을 발휘하기 보다는 현실을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원만한 가운데 뜻을 이룬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하늘의 기운이 당신에게 도움을 준다. 유연한 자세로 자신의 위치를 확보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문서운, 투자운, 투기운 기회가 주어진다. 성급함을 자제하여 신중히 검토한 후 실행에 옮겨라.

50년생 처음에는 마음에 흡족하지 않으나 재물운, 명예운을 서서히 겸비하니 참고 기다림이 바람직.

62년생 타인과의 융합하는 과정에서 이익을 추구하지 말 것. 주위의 구설수나 모함이 따르니 조심.

74년생 과도한 욕심에서가 아니라 일의 진행이 늦어지니 초조하게 된다. 문서운 분야에서는 기쁨이 따른다.

86년생 확실한 분야가 아니라면 분주히 뛸 필요를 느끼지 않게 된다. 이성운 갈등으로 무력감을 느낀다.


卯(토끼띠운세) 시작보다는 마무리가 중요하다. 현실적인 마무리 단계에 신경을 쓰고 자신의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도 안정적인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 지나친 욕심은 금물.

51년생 근본적인 변화를 추구하라.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가 있고 변동에서는 의외의 행운이 따른다.

63년생 자기 중심적이고 허황된 욕심에 빠지지 않도록 매사에 완벽하게 대처해 나갈 것.

75년생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히 대처해 나가라. 서서히 자신의 위치를 다져갈 시기이다.

87년생 자신의 관리가 중요하다. 침묵하여 이익이나 재물 보다는 겸허한 자세로 임함이 필요하다.


辰(용띠운세) 원만한 대인관계가 최선의 길임을 명심할 것. 자신의 현재의 위치를 망각하여 경거망동 하지 말라. 자칫 경솔한 행동으로 인하여 주위의 원성을 살 일이 발생할 수 있음에 주의.

52년생 묵은 것은 과감하게 털어버리고 새롭고 좀 더 밝은 전망으로 몰입하여 밀고 나감이 행운.

64년생 현실이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으니 여유를 갖고 매사를 대처해 나가라. 지나친 의욕은 자제할 것.

76년생 고집스런 판단은 자신을 좌절시킬 수 있음에 주의. 겸허한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함이 현명하다.

88년생 충분한 계획으로 사전 검토를 할 때 일은 무난히 뜻을 이루며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巳(뱀띠운세) 명예운과 금전욕에 치우치지 말라. 성실한 자세에서 문서운, 재물운이 강하게 작용하니 강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에 좋은 시기이자 기회이니 놓치지 말라.

53년생 가정이 평온한데서 매사는 성취될 전망이 크겠다. 여유 있게 행동함에 안정도 따른다.

65년생 참을성 있게 나아가면 협력자가 생긴다. 오래 전부터 마음에 품어둔 계획이 성취될 것이다.

77년생 포용하는 과정에서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을 시킬 수 있도록 하라.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하라.

89년생 과감하게 높은 문을 두들겨 보라. 결코 노력의 대가는 헛되지 않음이다. 승진운, 이직운이 길하다.


午(말띠운세) 자칫하면 혼자 고립무원이 될 가능성이 따른다. 참고 인내하면 기대 이상의 소득과 안정이 찾아들 것이다. 목전에만 시선을 두지 말고 긴 안목으로 멀리 내다보는 혜안이 필요하다.

54년생 심리적인 불안에 싸일 수 있으나 활동적인 분야를 폭 넓게 활용함이 필요하니 놓치지 말라.

66년생 노력을 하지만 결과가 없음에 갈등을 느낄 때이다. 명예운, 문서운에 행운이 따르게 된다.

78년생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타인을 의식하지 말라.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결단력이 필요하다.

90년생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이성운 문제에 휘말리지 말 것.


未(양띠운세) 무리한 욕심은 정신적인 피로감을 동반하게 된다.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잘 판단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과격한 행동은 충돌을 야기하니 주의하고 자신의 주장은 잠시 미루도록 하라.

55년생 문서운 관계로 시끄러움과 관재수가 따를 수 있다. 안정을 바탕으로 역경을 이겨 내도록 하라.

67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될수록 마음의 안정이 우선이다. 가급적 대인관계에 원만함을 유지할 것.

79년생 가급적 성급한 행동은 자제함이 바람직하다. 이성운에는 갈등으로 인한 오해가 따름에 주의.

91년생 건강에 우선적으로 신경을 쓰라. 순리대로 행할 때 뜻을 이루니 조급하지 말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일에는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여 오해나 시비가 따르지 않도록 주의함이 바람직하다. 목적이 뚜렷할 때 점진적인 발전도 예상되며 재물운에 행운이 따를 것이다.

56년생 타인의 의견을 경청해 보라. 성급하지 말고 느긋한 마음자세로 행동함에 보람 또한 클 것이다.

68년생 기대했던 만큼의 큰 소득은 다소 떨어지겠다. 한편 명예운 분야나 문서운에는 이익이 따른다.

80년생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여 돌파구를 찾을 때 빠른 발전을 갖게 되며 안정과 금전운을 얻는다.

92년생 자기 반성이 때로는 필요한 명약이 된다.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묘책을 찾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자신의 뜻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주어지니 놓치지 말라. 결정적인 단계에서는 과감한 실행력도 필요하다. 문서운, 명예운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며 금전운이 안정권에 돌입하겠다.

57년생 덕은 겸양에서 생기는 법이다. 상대를 이해하면 오히려 득 또한 큰 것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라.

69년생 의견의 충돌을 가급적 피해야 한다. 문서운 면은 종결을 서두름이 유리하다.

81년생 양보하는 마음의 자세를 갖고 행동할 때 기대 밖의 큰 실리를 추구하게 된다. 성급함은 금물.

93년생 분주히 뛰어보라. 귀인운의 도움이 있다. 여행운, 환경개선으로 좋은 기회를 불러들인다.


戌(개띠운세) 대인관계에서 오는 심리적인 갈등에 조심하도록 하라. 주위 의견을 무시하고 무리하게 추진하면 오히려 손해만 자초한다. 금전운, 사업운이 따르니 과격한 행동은 삼가라.

58년생 박력을 잃지 말고 나가되 주위와의 융화에 신경을 쓰도록. 무리한 부탁은 절대 삼갈 것.

70년생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는 인내하며 때를 기다림이 실제의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능력은 인정받는다.

82년생 분수를 지켜 행동하되 신의로서 대하여야 명예운이 따른다. 특히 이성운에는 시기와 질투에 조심하라.

94년생 하찮은 이익에 눈이 흐려지면 안 된다. 매사는 끝이 좋아야 하는 법이니 중용을 지켜라.


亥(돼지띠운세) 현실적인 이익을 얻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하다. 계획이 부족하면 임기응변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도 자신의 능력이다. 한계가 있을 것이나 지혜로서 뛰어 넘어 보도록 하라.

47년생 너무 큰 것을 기대하지 말고 건강에 유의할 것. 소신을 갖고 행동할 때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59년생 마찰을 피함이 유리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다소 안정권을 유지함이 이롭다.

71년생 자신의 힘과 활력을 찾는 계기가 주어진다. 능력을 발휘하여 명예운, 사업운을 추구하도록.

83년생 주변의 도움으로 노력한 대가를 얻게 된다.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면서 행동할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수원 용인 이천 군포 안산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 보는곳.


금휘궁(점집) 만신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