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새롬, 신혼 때부터 이찬오와 따로 지낸 이유…"몰랐다"

공유
0

김새롬, 신혼 때부터 이찬오와 따로 지낸 이유…"몰랐다"

김새롬이 과거에 남편 이찬오와 신혼임에도 따로 지낸다고 말한 일화가 재차 주목받고 있다. 사진=김새롬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김새롬이 과거에 남편 이찬오와 신혼임에도 따로 지낸다고 말한 일화가 재차 주목받고 있다. 사진=김새롬 sn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16일 MBC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이혼에 대해 밝힐 예정이다. 이 가운데 김새롬이 과거에 남편 이찬오와 신혼임에도 따로 지낸다고 말한 일화가 재차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5년 9월 김새롬은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했다. 여기서 김새롬은 남편 이찬오와 신혼임에도 따로 산다고 밝혔다.
김새롬은 “왜 따로 사냐”는 진행자 질문에 “결혼이 처음이다 보니까 뭘 먼저 해야 할지 몰랐다”고 대답했다.

이에 김지선이 “근데 대부분 상견례를 하면스 부모님이 ‘집은 어떻게 할 것이냐. 결혼 날짜는 언제로 정하면 좋겠냐’ 이런 것들을 물어보지 않냐”고 다시 묻자, 김새롬은 “우리가 상견례를 예식과 겸했다”고 고백했다.

김새롬은 “뭐가 그렇게 급해서 후다닥 갔냐”는 물음에는 미소지으며 “그래도 분위기는 좋았다”고 답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김새롬이 출연할 ‘비디오스타’는 16일 오후 8시 30분 MBCevery1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