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17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새해운세 사업운 재물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1월 17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새해운세 사업운 재물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7일 수요일 신년운세


직위는 안정되고 사업운이 호전되겠으니 보다 적극적인 수단과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하도록 하라. 주춤하면 큰 손실이 따르며 허세와 물욕을 버리면 재물운이 따르겠다.


경사가 따르며 능동적인 자세에서 행운이 기약된다. 재물운, 명예운이 있겠으며 뜻밖의 귀인운을 만나 기쁨을 만끽하겠다. 판단에 신중을 기할 때 금전상의 이익이 보장된다.


경솔한 행동으로 불화가 예상된다. 가정이 평온해야 바깥일도 풀리는 법이다. 운세는 상승세이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주위와 화합하여 원만하게 행동할 것.


예상외의 재물운이 들어오니 매사를 여유 있게 풀어 갈 필요가 있다. 침착하게 일을 풀어 나갈 때 성공과 행운이 따른다. 여행운도 따르니 좋은 결과를 얻겠다.

상대와의 경쟁을 고려해 보도록 하라. 그러나 사업운의 확장은 자제할 것. 자신의 개성이 뚜렷하여 신임을 받고 목적도 달성할 듯하니 되도록 순리대로 행할 것.


의견의 대립을 피하고 상대와의 경쟁을 신중히 생각할 것. 오전은 불리할 것이니 시간의 활용을 잘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사업 확장은 자제하며 변화는 금물이다.


문서운, 명예운, 금전운이 활력을 얻을 것이며 안정이 이뤄진다. 인정이나 미련 때문에 구설수가 따르겠으니 양보하는 미덕을 갖출 때 행운은 보장된다.


덕을 베풀면 재물운을 얻으나 분수에 넘치는 일은 절대 삼가라. 경솔하면 손해가 따르며 분주함에 비해 얻음은 적다. 조급하지 말고 천천히 해결하라. 건강에도 유의할 것.


융통성 있는 대화가 중요하다. 소원은 성취되나 먼 거리의 여행에는 실물수가 따르니 주의할 것. 순리를 택할 때 안정을 얻으며 명분을 버리고 실리를 택함이 바람직.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인천 부평구 계양구 서구 강화군 옹진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