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17일 수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17일 수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7일 수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2월 1일‧기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과 같지 않고 머리만 아프다. 좀 더 냉정하게 이성을 차리도록.

60년생 현재 위치를 고수하기보다는 넓은 시야를 통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라.

72년생 마음이 한결같지가 않고 서로가 대립되니 조그만 일에도 힘이 든다. 구설수, 모함에 신경 쓸 것.

84년생 이상만을 추구하면 현실감이 떨어지게 된다. 변화, 변동에서 실리를 추구할 수 없을 때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경영자로서 수완을 발휘할 때이니 전력을 다해보도록 하라. 문서운에 이로움이 따르는 시기.

61년생 주위를 폭넓게 활용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귀인운의 도움과 문서운에 기쁨이 따른다.

73년생 분주는 하나 실효는 따르지 않으니 가급적이면 독자적 입장에서 이익을 구하도록 하라.

85년생 현재의 상태에서는 변화나 변동에서 실리를 찾지 못하니 안정을 고수하여 자중함이 최선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침체를 벗어나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자신의 능력도 외부로부터 인정을 받겠다.

62년생 심신이 고단하니 매사에 의욕이 저하된다. 사업운과 금전운을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가져라.

74년생 지나친 책임감을 느끼지 말고 그저 최선을 다할 것. 변화나 변동은 정신적인 갈등을 가져온다.

86년생 적극적인 정진이 필요할 시기. 꿈과 현실을 일치시킬 큰 기회를 포착하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다소 의기소침해 질수도 있으나 시간을 잘 활용하여 적극적인 면을 갖추어 행동하라.

63년생 경영에 신경을 쏟아야 한다. 진전될 가능성이 희박할수록 이성적인 판단과 분석으로 행동하라.

75년생 변명은 금물이다. 시간이 흐르면 자연히 긴장이 풀린다. 본능과 욕구가 쌓이면 공은 무너진다.

87년생 스스로 완벽하다고 자부하지 말고 겸손하라. 구설수는 따르나 사업운, 금전운은 안정세.


辰(용띠운세) 52년생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고 현상을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 부부운에는 갈등을 피할 것.

64년생 계획을 행동으로 옮길 때이다. 자신을 갖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76년생 실질적인 이익이 따르면 명예운이 겸비된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으니 애정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88년생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고 있으니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룰 수 있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차분하게 매사를 풀어나감이 상책이다. 변화나 변동에 휘말리면 손해가 따름에 주의하라.

65년생 직선적인 언행은 새로운 문제를 야기시킬 우려가 따르니 밖으로 표출하지 않도록 하라.

77년생 실리적인 면에 중점을 두고 임할 때 사업운, 성공운이 따른다. 외부문제보다는 내부문제에 신경 쓸 것.

89년생 마음이 허락하면 실행함이 이롭다. 건강에 무리하지 않게 행동함이 최선이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신을 갖고 능동적으로 변화에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부부운에는 화목이 깃들겠다.

66년생 자신의 욕구가 행동에서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되니 목적은 무난히 쟁취될 것이다.

78년생 갈등이 쉽게 가라앉지 않을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마찰을 피할 것. 상대를 탐색함이 필요.

90년생 정에 치우치지 말라. 보증이나 담보는 절대 나서지 말고 자신의 일에나 치중함이 필요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의견의 대립으로 서로 간에 논쟁이 따르겠으나 인내하는 자제력으로 대립을 절충시켜라.

67년생 안정세가 유지되니 능력과 재력을 겸비하게 된다. 분주한 만큼 금전운, 사업운이 길하다.

79년생 순간적 판단보다는 이성에 따라서 행동할 것. 자신의 페이스대로 일은 풀려 나간다.

91년생 활력을 갖고 과감성 있게 뜻을 성취하도록 하라. 변화적인 데서 따르는 이익과 직장운이 길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문서운 면을 활용하라. 지연된 상태의 일이 풀려 나가며 금전운 면에서도 이익을 보게 된다.

68년생 기회가 조성됨은 물론 문서운의 지연된 상태가 발전으로 도모하며 안정을 갖게 된다.

80년생 문서운, 명예운 분야에서 자신의 욕구가 충족될 수 있다. 진취적인 방향으로 유도함이 바람직.

92년생 급진적이며 적극적인 행동을 삼갈 것. 자신의 현재 위치에 만족하여 때를 기다리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노력 없이 얻은 명성은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지 못하는 법이다. 고집과 자만은 금물.

69년생 간섭과 동조하는 데서 구설수가 따를 수 있으니 매사 참견할 때가 아님을 명심하라.

81년생 시간적인 여유를 가짐에 자신의 지연된 상태가 호전되며 능력도 표출 되는 시기이다.

93년생 성급한 측면은 또 다른 갈등과 정신적인 피로감이 겹칠 수 있으니 안정을 추구함이 우선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마음을 한곳으로 모아 전력을 다할 때 문서운 분야에 행운이 따른다. 여유를 갖고 추진하도록.

70년생 안정세를 이루나 자신의 능력을 분출시킬 수 있도록 계획을 과감성있게 표출하도록 하라.

82년생 적극적으로 대응할 때 뜻밖의 기회가 조성된다. 애정운이 일시적인 안정권에 드나 곧 시비가 예상.

94년생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관계자나 전문가의 자문을 얻을 때 풀려 나간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의욕과 자신감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뜻밖에 공명한 일을 행하니 명예운이 따른다.

59년생 불편한 점이 있더라도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라. 점진적인 발전을 이루니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71년생 지연되었던 상태의 일은 좀 더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자신의 위치를 확보할 시기이다.

83년생 정신적인 고통이 따르니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라. 이성운, 금전운이 의외로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시 강서구 연제구 수영구 사상구 기장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