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16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신년운세 승진운 명예운 관재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1월 16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신년운세 승진운 명예운 관재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6일 신년운세


경제적으로 안정이 없으니 지출이 많다. 가급적 적극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경솔한 행동은 금물. 신중하게 판단하였다면 망설이지 말고 속히 결정을 짓도록 하라.


매사 언행에 주의함이 제일이니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 함구하여 자신의 일에만 열중하도록. 남을 동정하는 행동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니 선별적인 비판력도 때로는 필요하다.


혁신적인 좋은 기회가 기대되니 지혜를 발휘하여 현명하게 문제를 풀어 나가라. 외부에서 추진하는 일은 강하게 영향을 끼치며 행운이 따라주니 명예운, 성공운을 갖추게 된다.


귀인운이 나타나 뜻을 이루게 되니 덕을 갖추고 차분하게 처세하도록 하라. 조화로운 행동으로 대처함이 보다 빠른 발전을 따르게 한다. 건강에 유념할 것.

반복적인 생활임에도 최선을 다하니 심신의 피로가 찾아온다. 여행운이 따르니 변화에서 활력을 찾도록 하라. 바쁜 생활이지만 안정은 찾겠으며 주위의 여건도 좋아진다.


관운은 대길하겠으며 사업은 번창할 운세이다. 윗사람이나 친지의 도움을 얻으면 금상첨화가 된다. 상대방과도 융합하니 자신의 뜻대로 관철하여 나감이 필요하다.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라. 주위가 복잡하고 어려운 일이 있겠으나 안정을 취하면서 실리적인 면을 추구하라. 승진운, 명예운, 재물운도 따르며 희소식도 있겠다.


자신의 뜻을 이루는 계기가 되지만 남과의 시비수에는 조심하라. 성격상의 결점 때문에 피해를 보는 경향이 크겠으니 심하면 관재수, 구설수로 이어진다. 원만히 대응할 것.


목표에 접근할 때까지 참고 인내하는 데서 실효를 거둘 수 있다. 능력을 인정받으니 기대하던 일이 뜻대로 풀리고 뜻밖에 경사도 따른다. 즐거운 하루가 되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인천 중구 동구 남구 연수구 남동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