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월14일 휴무 중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정상영업 점포 어디?

공유
0

1월14일 휴무 중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정상영업 점포 어디?

1월 둘째주 일요일인 1월 14일은 이마트를 비롯한 대형마트 대부분이 휴무일이다.이미지 확대보기
1월 둘째주 일요일인 1월 14일은 이마트를 비롯한 대형마트 대부분이 휴무일이다.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1월 둘째 주 일요일일 1월 14일은 이마트 등 대부분의 대형마트가 쉰다.

이마트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이다. 또 홈플러스와 롯데마트도 역시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을 휴무일로 지정하고 있다.
외국계 할인마트인 코스트코도 둘째와 넷째 일요일이 정기 휴무날이며 이외에 쉬는 날은 1월 1일, 설날과 추석 당일이다.

대부분의 대형마트가 오늘 쉬지만, 그래도 문을 열고 고객을 기다리는 점포가 있다. 이마트는 인천공항, 평촌, 구미 등의 매장에서 정상 영업을 하고 있으며, 롯데마트는 서울 행당역, 경기 동두천, 이천, 김포한강 점 등이 정상 영업을 한다.

홈플러스는 경기 김포, 안양, 평촌, 킨텍스 점을 비롯해 경산, 안동, 강릉점 등이 정상 영업한다.

한편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정상 영업하는 점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대형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