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13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신년운세 이성운 사랑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1월 13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신년운세 이성운 사랑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3일 토요일 신년운세


변화를 찾음에 새로운 희망과 구상이 떠오르니 내적인 충실에 주력을 다하라. 노력 대비 대가는 있으니 실망하지 말고 기다릴 것. 귀인운이 도움을 주니 재물운도 얻고 여유도 생긴다.


신뢰감을 얻고 분주다사하겠지만 가급적 여유 있게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목표달성이 어려울수록 실력자를 내세우는 것이 현명하다. 지나친 과욕은 실망만을 불러옴에 주의하라.


경솔하게 판단하고 처신하면 잡음만이 따르니 상대가 능수능란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끈질기게 교섭하면 성사된다. 원만하게 처세하면 도움과 안정을 얻는다.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면 막혔던 일도 풀려 나가며 안정도 얻을 수 있다. 자주성이나 독립심은 약하나 본성은 착하니 주위로부터 호감을 받는다. 이성운, 사랑운에도 행운.

당장은 눈에 보이지 않겠지만 쉬지 않고 노력할 때 예상 밖의 성과를 올릴 수 있다. 자신의 생활에는 변화가 있어야겠다. 행운은 따르나 신중함이 요구되며 속단은 금물이다.


매사를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라. 완전한 데도 결정은 있는 법이다. 결정은 내일 내리도록 하라. 끊임없이 성장하고 생동하는 운세이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으며 재물운도 안정세.


과격하게 처리하지 말고 좀 더 조화를 이뤄 끌어 나가도록 하라. 빠른 것보다는 오히려 늦은 것도 득이 된다. 경솔하고 조급하면 항상 실패가 뒤따르는 법이다.


순리대로 행하라. 실리를 추구한다고 타산을 앞세우면 오히려 실속은 준다. 표면상 들뜬 상태이나 현실적으로 처리하여 나가며 안정을 찾는 것이 중요한 시점이다.


어떤 일에 투자를 할 것인가에 착안하여 연구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금전운이 강세이니 뜻을 한곳으로 모으면 기쁨이 있고 득이 따른다. 만사를 어렵게 생각하지 말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천안시 동남구 서북구 공주시 보령시 아산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