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국항공 타봤니?] 에미레이트항공·캐세이패시픽항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유
0

[외국항공 타봤니?] 에미레이트항공·캐세이패시픽항공·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사진=에미레이트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미레이트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 에미레이트항공,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혜택 2배 확대


에미레이트항공이 이번 겨울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의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올해 3월 31일까지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두바이 주요 명소와 여행지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협력사를 약 2배 확대해 승객들이 두바이 250여 곳의 최고급 레스토랑과 호텔 다이닝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승객들은 골프 클럽, 테마파크, 럭셔리 스파 등 다양한 관광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캐세이패시픽항공, 인기 동남아 6개 도시 비즈니스석 에어텔 프로모션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동남아 인기 도시의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호텔 결합상품인 에어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홍콩, 싱가포르, 방콕, 푸켓, 발리, 타이베이 총 6개의 도시가 해당되며, 프로모션 기간은 12일부터 2월 11일까지다. 각 도시 별 인기 호텔들로 구성된 프로모션 상품은 도시 및 호텔 별로 상이하며, 항공권과 호텔을 각각 예약구매 했을 때와 비교 시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에어텔 최저가 상품의 경우 항공권 가격과 비슷해, 항공권 가격으로 호텔까지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캐세이패시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모든 해당 에어텔 상품 구매자에게 25달러 기내 면세 쿠폰을 증정하며,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호텔 및 패키지는 ㈜동성삼우국제여행사에서 제공하며, 에어텔 상품의 가격은 조회 및 여행 날짜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상품 예약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터파크투어와 최대 15% 공동 이벤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적용 노선은 인천-인도네시아 왕복노선과 인천-호주 왕복노선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출발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일부 성수기는 제외된다. 할인율은 클래스에 따라 최대 15%다. 해당 항공권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모바일앱,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란에 KRTF18을 입력하면 할인율이 적용된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