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2월 2일까지 2018학년도 신·편입생 추가 모집

공유
0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2월 2일까지 2018학년도 신·편입생 추가 모집

경희사이버대 호텔관광대학원의 동문회의 밤.이미지 확대보기
경희사이버대 호텔관광대학원의 동문회의 밤.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이 오는 2월 2일까지 2018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등 2개 대학원 5개 전공이다. 편입학은 ▲호텔외식MBA ▲미디어문예창작전공에 한해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평가 40%(자기소개 20%+연구계획서 20%), 심층면접 60%를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윤병국 원장은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는 실천적 능력과 다변화하는 문화시대를 선도할 창의적 지식을 함양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면서 “탄탄한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경희 동문의 새 가족으로서 미래 사회를 선도해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진행된 2018학년도 전기 1차 신·편입생 모집에서는 교수, 승무원, 공직자, 배우, 발레리나,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학력자 및 현직 실무자들이 대학원의 문을 두드린 것으로 알려졌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