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 8.1 패치 랭크 순위 리셋·명예 시스템 조정… 패치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공유
0

롤, 8.1 패치 랭크 순위 리셋·명예 시스템 조정… 패치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라이엇게임즈의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8.1패치 변경 사항을 공개했다.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라이엇게임즈의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8.1패치 변경 사항을 공개했다.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수습기자] 라이엇게임즈의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점검을 완료했다.

롤은 10일 오전 6시부터 게임 서버의 안정화와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했다. 당초 오후 1시까지로 예정돼 있던 시간보다 빠른 오전 7시 5분에 점검이 완료됐다.
롤은 이날 새로운 시즌을 여는 첫 번째 패치도 공개했다. 패치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스카너 E 상향, 브랜드-기본 지속 효과 상향, 하이머딩거- R 하향과 신규로 나온 신의 지팡이 잭스를 공개했다.

이번 8.1 패치에서는 랭크 순위가 리셋된다. 명예 시스템에도 몇 가지 업데이트가 적용되어 명예로운 플레이어들에게 보상이 주어지게 된다.

변경 사항은 오는 16일부터 새 시즌이 시작하면 적용된다. 이날 새벽에 시작되는 2018 랭크 시즌은 게임에서 각 챔피언 플레이 시 S- 이상 등급을 획득하면 마법공학 상자를 다시 한 번 얻을 수 있다.

롤 측은 마스터 티어에서 2인전 팀을 구성하면 챌린저 플레이어와 자주 만나게 돼 랭크 게임이 다소 경쟁적이지 않았던 문제 등의 개선을 이번 변경사항으로 모니터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창완 수습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