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몬,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예약판매 "더 싸게 사는 방법은?"

공유
1

티몬,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예약판매 "더 싸게 사는 방법은?"

소셜커머스 ‘티몬’이 5일부터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 타이틀 ‘젤다의 전설: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한글판’을 예약 판매한다. 사진=티몬이미지 확대보기
소셜커머스 ‘티몬’이 5일부터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 타이틀 ‘젤다의 전설: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한글판’을 예약 판매한다. 사진=티몬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이 5일부터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 타이틀 ‘젤다의 전설: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한글판’을 예약 판매한다. 젤다의전설은 광활한 자연을 맘껏 누비고 다니는 오픈에어 어드벤처 게임이다.
티몬은 이 게임을 기존 티몬가에서 2300원 할인한 7만25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다만 일부옵션을 적용할 시에는 추가할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신한카드, KB카드, 삼성카드, 비씨&우리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 총 6개 카드 중 하나로 결제하면 일정액 할인된다는 게 티몬 측 설명이다.

이밖에도 티몬은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도 판매 중에 있다. 이 역시 기존 티몬가에서 1940원 저렴한 6만2860원에 판매한다.

발송 일자는 젤다의전설은 오는 31일, 마리오 래비드는 오는 17일 이뤄질 예정이라고 티몬 측은 설명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