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공유
2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아듀 2017 탑100 행사 진행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아듀 2017 TOP 100’ 행사를 오늘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미샤는 올해 가장 잘 팔린 100가지 제품 모두를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미샤 아듀 TOP 100 세일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 토니모리, 빅 세일 프로모션 진행

토니모리가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4일간 토니모리 베스트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12월 2차 빅 세일은 2018년 새해를 앞두고 그간 토니모리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해동안 사랑받았던 토니모리 제품들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 이니스프리, 윤아 겨울 스킨케어 비법 영상 공개

이니스프리가 윤아의 겨울 스킨케어 비법을 담은 ‘#겨울잠크림 케어 GRWM’영상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GRWM(Get Ready With Me)영상에서는 윤아가 뷰티 유튜버로 등장해 겨울 피부 관리 노하우를 직접 전한다. 윤아는 크림 하나로 푹 잔 듯 맑고, 힘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과 ‘한란 플루이드’를 활용한 겨울 피부 케어 방법을 소개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