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학사 어플라이·유웨이 어플라이, 상명대 등 각 대학 편입학 접수 오늘 마감

공유
0

진학사 어플라이·유웨이 어플라이, 상명대 등 각 대학 편입학 접수 오늘 마감

진학사ㆍ유웨이 어플라이에서 이뤄지고 있는 대학편입학 원서접수 중 일부가 오늘(29일) 마감된다. 사진=진학사 어플라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진학사ㆍ유웨이 어플라이에서 이뤄지고 있는 대학편입학 원서접수 중 일부가 오늘(29일) 마감된다. 사진=진학사 어플라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진학사ㆍ유웨이 어플라이에서 이뤄지고 있는 대학편입학 원서접수 중 일부가 오늘(29일) 마감된다.

진학사 어플라이에서는 덕성여대와 동양대 그리고 을지대학교가 오늘 접수를 마감한다.
유웨이 어플라이에서는 경운대학교, 경주대학교, 상명대학교(서울), 상명대학교(천안), 안양대학교, 한국기술교육대학교(계약학과)가 오늘까지만 접수가능하다.

경쟁률의 경우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접수 중인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가 현재(29일 오전9시)까지 가장 높다.

상명대는 일반편입 평균 25.33:1, 학사편입 평균 7.54:1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이 중에서도 인문학부 경쟁률이 35:1로 가장 높다.

한편 진학사ㆍ유웨이어플라이에서는 충북대학교 등 수십여 개 대학 편입학 원서접수가 이뤄지고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