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동서식품 CJ프레시웨이 삼양그룹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동서식품 CJ프레시웨이 삼양그룹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서식품장학회, 장학증서 전달식 진행

사진=동서식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서식품 제공

재단법인 동서식품장학회는 27일 창녕군청에서 ‘2017년 동서식품장학회 장학증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동서식품 김정기 창원공장장과 김충식 창녕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창녕지역 고교생 10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각 140만원씩 모두 14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 CJ프레시웨이, 지역사회 이웃 다양한 나눔 활동 진행

CJ프레시웨이가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며 따뜻한 연말 만들기에 앞장섰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까지 매월 한 차례씩 안양시수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독거장애인 10여 명을 대상으로 ‘혼자 먹는 밥이 아닌 함께 먹는 밥:혼밥 아닌 함밥’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삼양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억원 기부

삼양그룹이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성금 3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8일 기부했다. 성금 전달식에는 삼양홀딩스 윤재엽 부사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찬봉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소외된 이웃들의 기초 생계비와 필수 의료비 등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된다. 삼양그룹은 2001년부터 매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사랑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 올리브영, 러블리 트리 3만번째 기부 고객 탄생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 세운 나눔트리인 ‘러블리 트리(LOVELY TREE)’에 3만 번째 기부 고객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3만 번째 나눔트리 기부 고객은 장소라 씨로, 지난 27일 강남본점에서 탄생했다. 올리브영은 장소라 씨에게 소정을 선물을 전달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