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동국제약 유유제약

공유
1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동국제약 유유제약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웅제약, 이지듀 신제품 완판

사진=대웅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의 R&D 기술력으로 탄생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프리미엄 홈케어 라인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을 모두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신제품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은 노화로 인해 둔화된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하는 메조 테라피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니들 롤러’와 ‘원샷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 동국제약, 해외 봉사 학생들에 치료제 전달
동국제약은 27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의 새마을운동중앙회 연수원에서 청년 새마을운동 봉사단체인 ‘Y-SMU청년포럼[코션]’의 WFK(World Friends Korea) 해외 봉사활동에 쓰일 타박상 치료제 ‘타바겐 겔’과 모기 및 야생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 더블’을 전달했다. 동국제약은 3년째 Y-SMU[코션] 해외봉사단에 구급용품을 후원해 오고 있다.

◇ 유유제약, 매칭펀드 모금액 헌팅턴병 환우회 기부

유유제약이 연말연시 이웃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임직원 대상 연하장 판매금 및 회사 지원액을 더한 매칭펀드 모금액을 희귀병의 일종인 헌팅턴병 환우회에 기부했다. 유유제약이 일러스트 작가 이희은 씨와 협업으로 제작한 연하장 5종에 대해 유유제약 및 계열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구매 모금액과 이와 동일한 금액을 회사에서 지원하는 방식으로 조성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