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본아이에프 BBQ bhc치킨 外

공유
0

[창업] 본아이에프 BBQ bhc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본죽, 본사랑 쪽방촌 문화교실 개최

사진=본아이에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과 본아이에프의 사회공헌단체 본사랑이 27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등대교회에서 동대문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쪽방촌 문화교실’을 개최했다. 본도시락의 도시락 100인분과 본죽의 동지팥죽 100인분을 제공했다. 또한, 따뜻한 겨울을 위한 털모자와 넥워머, 부탄가스 등을 깜짝 선물로 준비했다.

◇ BBQ, 1987 개봉 기념 뮤비나잇 이벤트 진행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지난 26일 CF 모델 하정우 주연 영화 ‘1987’ 개봉을 기념해 CGV 영등포관에서 ‘BBQ Movie Night with 1987’ 을 개최했다.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BBQ 고객 300여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또한 사내 복지의 일환으로 BBQ 임직원들도 가족, 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bhc치킨, 연탄 나눔 활동 진행

bhc치킨이 연말을 맞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bhc치킨은 27일 영하의 한파 속에서 2017년 'BSR(bhc+CSR)'의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박현종 회장과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및 BSR 단원들이 서울 노원구 상계3·4동을 방문하여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 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희망나눔기금 1억원 전달

도미노피자가 삼성서울병원에 환아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희망나눔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서 도미노피자 측은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의 희망나눔기금을 전달했으며, 전달된 기금은 삼성서울병원의 환아들을 위한 의료비 지원에 쓰인다.

◇ 탐앤탐스,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우대권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는 겨울을 기다려온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해 31일까지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우대권’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탐앤탐스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에 방문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수증 할인 혜택은 2018년 3월 폐장일까지 받을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