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종근당 동아에스티 동화약품 外

공유
1

[아파야 챙길래?] 종근당 동아에스티 동화약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종근당건강, 벨라수 광고모델로 배우 김지영 발탁

사진=벨라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벨라수 제공

종근당건강이 최근 런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수’의 광고모델로 배우 김지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김지영과 함께 벨라수 화보를 촬영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번에 촬영한 화보는 화이트, 골드, 퍼플, 블랙 등 다양한 컬러의 드레스를 입은 김지영이 분위기에 따라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담았다.

◇ 동아에스티, 오픈 이노베이션 연구과제 공모

동아에스티는 산업과 학계의 개방형 협력 강화를 위한 ‘제1회 동아ST Open Innovation 연구과제’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로 학계의 창의적인 기초 연구 지원 및 동아에스티 혁신신약 연구개발과의 시너지 효과 창출이 기대된다. 분야는 면역항암 분야 기초연구, 자사제품 적응증 확장 연구 및 제반 연구이다. 국내 대학 및 병원의 교수 또는 연구원이면 지원할 수 있다.

◇ 동화약품 잇치, 초고속 성장 거듭

억의 매출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출시된 잇치는 발매 후 연 평균 성장률 24%를 기록하며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치약형 잇몸약 시장의 성장 배경에는 환자의 순응도가 높다는 점이 꼽힌다. 즉 잇치는 매일 양치하면서 직접 잇몸병을 치료할 수 있어 약 복용에 부담이 있는 사람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삼진제약, 심장병 어린이 후원

삼진제약은 성탄절을 앞두고 사랑 나눔 의사사진 공모전을 통해 심장병 어린이를 후원했다. 공모전은 지난 2010년부터 시작돼 올 해가 14회째다. 전국의 의사들이 의료현장 또는 일상에서 직접 촬영한 생생한 작품 사진을 온라인에 전시하고 응모와 우수작 추천 때마다 삼진제약이 기금을 적립해 난치병 어린이를 위해 기부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