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CJ제일제당 롯데주류 하이트진로 外

공유
0

[신제품] CJ제일제당 롯데주류 하이트진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더건강한 캔햄 치즈 선봬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햄에 고소한 치즈가 박혀있는 ‘The더건강한 캔햄 치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The더건강한 캔햄 치즈는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치즈를 함유한 캔햄 제품이다. 팬에 노릇하게 구워주면 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난다. 햄 곳곳에 치즈가 박혀 있어 먹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 롯데주류, 순하리 리뉴얼 출시

롯데주류가 22일부터 소주 베이스 칵테일 ‘순하리’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 ‘순하리’는 ‘날씬하게 맛있는 착한 과일소주(주세법상 일반증류주)’를 콘셉트로 기존에 사용 하던 액상 과당 대신 저칼로리 고감미료를 첨가해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99% 줄이고 칼로리는 30%가량 낮췄다. 이는 업계 대비 가장 낮은 수치다.

◇ 하이트진로, 마르께스 데 리스칼 9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스페인 와인 ‘마르께스 데 리스칼(Marques de Riscal)’ 9종을 오늘 출시한다. 마르께스 데 리스칼은 세계 3대 와인산지로 유명한 스페인 리오하(Rioja)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대표 와이너리로, 1858년에 설립됐다. 리오하 지역 최초로 보르도 포도품종과 양조 방식을 도입하는 등 선구자 역할을 했다. 현재 스페인 왕실의 공식 와인으로 자리잡았다.

◇ 롯데제과, 롤리팝 아이스 츄잉 선봬

롯데제과는 인기 빙과제품의 맛을 살린 소프트 캔디 ‘롤리팝 아이스 츄잉’을 선보였다. 롤리팝 아이스 츄잉은 빙과제품 ‘스크류바’, ‘죠스바’, ‘수박바’, ‘주물러’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쫀득쫀득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 안에는 수박바맛(수박), 죠스바맛(오렌지&딸기), 스크류바맛(사과&딸기), 주물러맛(콜라), 총 4가지 빙과제품의 맛이 들어가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