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토니모리 아토팜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토니모리 아토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래디언스 3종 8품목 출시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미샤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래디언스(RADIANCE)’ 3종 8품목을 출시했다. 미샤 래디언스 라인은 진주 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펄 등을 함유해 투명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가볍게 발리고 피부에 잘 밀착되는 에어 래스팅 공법으로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화장이 유지되는 점도 장점이다.

◇ 토니모리, 1+1데이 프로모션 진행

토니모리가 연말 사랑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1+1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제품 하나를 구입하면 동일한 상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는 내용으로 이벤트 기간 중 토니모리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아토팜, 화해 뷰티 어워드 2관왕 차지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크림/젤 부문과 선케어 기타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올라 2관왕을 차지했다. 아토팜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특허 MLE® 기술이 적용돼 민감한 아기 피부와 임산부의 스킨케어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 청호나이스뷰티, 빠르면싸다 행사 진행

청호나이스뷰티가 연말을 맞아 나이스뷰티를 사랑해준 고객들에 보답하고자 ‘빠르면 싸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중 하나인 티몬을 통해 진행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할인율이 높은 전통적인 방식이 아닌 빠를수록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타임프로모션 형식으로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