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틀그라운드 정식출시…이미 구매한 유저들은?

공유
1

배틀그라운드 정식출시…이미 구매한 유저들은?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홈페이지 캡처
[온라인 뉴스부] 사전 테스트 버전 출시로 선풍적 인기몰이를 한 PC용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가 21일 정식 버전으로 출시된다.

배틀그라운드는 100명의 이용자가 고립된 섬에서 한 명 또는 한 팀이 살아남을 때까지 경쟁하는 1인칭 서바이벌 게임이다.
배틀그라운드가 21일 오후 4시에 정식출시됐다.

앞서 개발사 펍지주식회사에 따르면 '배틀그라운드'는 이날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버전 업데이트를 위한 라이브 서버 정기 점검을 진행했다..

이번 정식 버전 출시는 지난 3월 미국 PC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사전 테스트용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출시된 지 약 9개월 만이다.

정식 버전인 PC 1.0 버전은 기존 버전의 강점을 이어가면서 이용자의 편의성을 향상했다. 사용자환경(UI)이 개선되고, 고난도의 기술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얼리 액세스 버전은 전 세계적으로 약 2500만장이 팔리는 등 대히트를 기록했다. 동시 접속자수 도 약 300만명이 넘었다. 이는 스팀 역사상 최고치다.

정식 출시되는 배틀그라운드는 베타 버전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이미 구매한 사람들은 업데이트만 하면 추가 과금없이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온라인 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