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플레로게임즈, ‘그림노츠’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공유
0

플레로게임즈, ‘그림노츠’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그림노츠’가 21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정 캐릭터를 추가하고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이미지 확대보기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그림노츠’가 21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정 캐릭터를 추가하고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RPG ‘그림노츠’가 21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정 캐릭터를 추가하고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크리스마스 기념 히어로는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앨리스(성야)’로 21일부터 26일까지만 소환 이벤트로 획득 가능하다. ‘앨리스(성야)’는 지금껏 그림노츠에 없었던 ‘너클’을 착용한 맨손 격투계 캐릭터다. 빠른 스피드를 살린 호쾌한 액션과 뛰어난 성능이 장점이다. 게임 내 인기 캐릭터 ‘백설공주’의 크리스마스 전용 복장도 업데이트됐다.
다른 이용자의 캐릭터와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투기장’이 열렸다. 투기장은 일정 기간 동안 이용자의 전투 실적을 정산해 이벤트 종료 시 시정석, 메달 등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콘텐츠다. 투기장을 통해 획득한 메달은 무기 레시피, AI 패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퀘스트 ‘모두모여 재료수집’도 새롭게 등장했다. 모두모여 재료수집은 실시간으로 다른 이용자와 파티를 맺어 진행할 수 있는 협력 이벤트 퀘스트다. 현재 5성 페리도트를 획득할 수 있는 ‘괴리성 밀리언아서’ 협력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서비스사 측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게임 내 아이템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추가 퀘스트를 오픈했다.

플레로게임즈는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2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시정석총 125개를 지급하는 ‘앨리스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기존 출석 이벤트와는 별개로 진행돼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두 이벤트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그림노츠는 빨간 모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땀은 수집형 RPG다. 파이널 판타지, 밀리언아서 시리즈를 출시한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