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테라’ 최초 7개 클래스 ‘각성’ 업데이트

공유
0

넥슨, ‘테라’ 최초 7개 클래스 ‘각성’ 업데이트

21일 넥슨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TERA)’에 대규모 클래스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21일 넥슨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TERA)’에 대규모 클래스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21일 넥슨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TERA)’에 대규모 클래스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테라’ 최초의 각성 업데이트로 ‘창기사’, ‘무사’, ‘광전사’, ‘검투사’, ‘권술사’, ‘사제’, ‘정령사’ 등 7개 클래스의 각성을 제공한다.
‘각성’을 하면 클래스별 4~8종의 신규 스킬을 습득할 수 있고 새롭운 스토리라인도 추가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신규 던전과 전장, 신규 아이템 등 총 4차에 걸친 겨울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1월 18일까지 ‘발키온 연합 지령서’ 완료 시 얻은 포인트로 총 1억 원 규모의 ‘넥슨캐시’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플레이 시간에 따라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겨울각성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