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제너시스BBQ 탐앤탐스 쥬씨 外

공유
1

[창업] 제너시스BBQ 탐앤탐스 쥬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제너시스BBQ, bbq올리버스 응원 장비 지원

사진=제너시스BBQ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 가 LoL 프로팀 bbq 올리버스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19일= 게임 대회장과 동일한 스펙의 PC 와 모니터 장비를 각각 12대 지원했다. 이번 장비 지원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이어진 일본 쿠슈 온천여행에서 숙소 내 훈련 장비에 대한 아쉬움을 느끼는 선수들의 의견을 듣고 BBQ에서 비밀리에 써프라이즈로 진행했다.

◇ 탐앤탐스, 2017 럭키박스 출시
탐앤탐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한 마음을 담은 담은 ‘2017 럭키박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탐앤탐스 전국 직영매장과 공식 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 진행되며 500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 럭키박스는 탐앤탐스의 2017 베스트 MD 상품을 엄선한 것으로 8만원 상당의 구성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 쥬씨, 생딸기 기본 신제품 5종 출시

쥬씨가 신선한 생딸기만을 사용한 생딸쥬스 등 생딸기를 기본으로 한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음료들은 신선한 생딸기만을 사용한 생딸쥬스를 비롯해 생딸기에 키위를 갈아넣어 만든 생딸키위와 오렌지를 갈아넣은 생딸오렌지, 망고원액이 들어간 생딸망고와 함께 우유가 함유된 생딸라떼 등이다.

◇ 뚜레쥬르, 숲의 요정 페어리루 활용 신제품

뚜레쥬르가 대세 애니메이션 ‘숲의요정 페어리루’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친구들의 소중함과 꿈을 위해 성장하는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을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숲의요정 페어리루’는 딸기맛 크림과 알갱이가 씹히는 향긋한 딸기잼을 바른 분홍색 케이크 위에 인기 캐릭터인 ‘리프’와 ‘바이올렛’ 피규어를 올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