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삼성물산패션 휠라 外

공유
0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삼성물산패션 휠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레드페이스, YTN사이언스 북극 다큐 제작진 전원에 방한용품 지원

사진=레드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는 YTN사이언스 개국 10주년 기념 ‘북극특집 다큐멘터리’ 제작을 위해 북극에 직접 방문하는 제작진 전원에게 수개월간 극한 추위에 견딜 수 있도록 방한용품을 지원했다. 다큐멘터리 배경 북극 툰드라 지역은 겨울 영하 60도까지 내려가는 혹한의 지역이다. 레드페이스는 제작진들이 안전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자사 고기능성 방한상품들을 지원했다.

◇ 삼성물산패션 에잇세컨즈, 슈퍼세일 실시

삼성물산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21일부터 2017년 가을/겨울 시즌을
마무리하는 슈퍼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슈퍼세일 기간 동안 에잇세컨즈는 2017 F/W 인기 아이템인 간절기 아우터를 비롯, 겨울용 니트류, 경량 패딩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휠라, 에프엑스 벨트랩 슈즈 출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레트로 감성과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에프엑스 벨트랩(FX-Veltrap)’ 슈즈를 출시했다. 휠라 에스엑스 벨트랩은 휠라 헤리티지 슈즈 중 하나인 에프엑스(FX)에 벨트랩(벨크로 스트랩) 디테일을 적용한 아이템. 슈즈에 포인트를 더하는 발등 부분 벨트랩 컬러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고안한 것이 특징이다.

◇ 코오롱FnC 커먼그라운드, 크리스마스 마켓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커먼그라운드’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랑을 나누자는 의미를 담은 ‘크리스마스 마켓’을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운영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은 ‘생명을 구하는 선물’이라는 테마아래 진행되며, 마켓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의 일부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된다.

◇ 쌤소나이트, 라이프이즈 저니 스토어에 디자이너 굿즈 존 선봬

쌤소나이트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오픈한 여행 전문관 ‘라이프 이즈 저니(Life’s@Journey) 스토어’에 니치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로 구성된 ‘디자이너 굿즈 존(Designer Goods Zone)’을 새롭게 선보이고 매장 콘텐츠를 강화한다. 입점 브랜드는 ‘이미(EMIE)’, ‘블락(BLAK)’, ‘에피퀄(EPIQUAL)’, ‘일레븐플러스(Eleven Plus)’ 등 총 9개다.

◇ 이랜드월드 에블리린, 러브미 라인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 ‘LOVE ME(러브미)’ 라인을 출시했다. 에블린의 ‘러브미’라인은 브라 3종, 팬티 6종, 가터벨트 1종, 슬립 1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산뜻한 레드 컬러감에 화사한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